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집 댕댕이 루니를 소개할께요



안녕하세요 쩨졔입니다.
오늘은 우리집 댕댕이 소개할께요.

이름 : 루니 (말티즈)
나이 : 13살
성격 : 소심,겁이많음

제가 대학교때 자취할때
엄마몰래 입양했다가...
자취방 아찌한테 걸려서
부모님이 계신 집으로 루니를 보냈어요.
보고싶어서 자취방 있는데도
들락날락했답니다..(ㅠㅠ)

엄마는 강아지를 너무 무서워 했고,
싫어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도 이뻐하고 사랑합니다ㅋㅋ

루니
루니


이렇게 찍은거 너무 귀엽죠ㅋㅋ
작년에 댕댕이페어 한다길래
가서 찍었습니당ㅋㅋㅋㅋ


사진찍을때
루니가 찍기싫어서
시리얼 딸기를 툭~~~~쳐버립니다.



루니


우리 댕댕이 루니는
고관절, 슬개골탈구 수술을 받았고
지금은 심장병 B2 진단받았습니다.
아픈 댕댕이를 키우시는 분들과
좋은 정보 공유할수있었음 좋겠습니당 히히


우리루니 소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